5월 KGC인삼공사 임직원 자원 봉사활동 본문

삼스토리 [KGC정관장 스토리]/건강한 사회공헌

5월 KGC인삼공사 임직원 자원 봉사활동

삼토리 2017.06.07 19:42
공유하기 링크


안녕하세요. KGC인삼공사 임직원 봉사단 담당자입니다.

이번 5월에도 저희 임사공사 임직원들은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3개의 기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왔습니다.



[수서 명화 복지관]


수서 명화 복지관은 할머니, 할아버지들의 점심을 책임지는 곳인데요.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서는 직접 도시락을 싸서 배달해드리고, 거동이 가능하신 분들에게는 복지관 내에서 무료 배식을 해드리는 곳입니다.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준비된 음식을 파란 도시락통에 정성껏 싼 뒤, 어르신들이 계신 아파트 곳곳으로 배달을 완료했습니다. 이후에는 100명이 넘는 어르신들에게 배식을 진행하고, 설거지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한사랑장애영아원 아쿠아리움 나들이]


한사랑장애영아원은 시설보호가 필요한 장애영유아들에게 가정식 주거공간을 지원하는 기관인데요.

저희 KGC인삼공사는 매달 일정 인원의 아이들과 함께 코엑스에 위치한 아쿠아리움 나들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멀리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사랑장애영아원에서 예쁜 2명의 친구들이 방문하여

함께 상어와 물고기를 보고, 맛있는 식사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점프 아동공부방 영화관 나들이]


양재동에 위치한 점프아동공부방은 저소득층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인데요.

저희 KGC인삼공사는 매달 일정 인원의 아이들과 함께 여러 체험 활동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아이들과 함께 새로나온 영화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KGC인삼공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2017년 5월 KGC인삼공사 서울본사 임직원 봉사활동 참가자


Comm실 김경옥 선생님, 문강훈 선생님, 방정민 선생님, 영업실 정해윤 선생님, 브랜드실 한다희 선생님, 마케팅실 정유정 선생님, 전략실 이진영 선생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